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뉴스앵커 희망 [역대 스타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재미있는 방송/금주의 연예이슈

by 공트랑 2014. 7. 16. 07:36

본문

2014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뉴스앵커 희망 [역대 스타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미스코리아 진은 김서연[이화여대 경영학과]을 선택했다.

33-24-35의 몸매에 똑똑하고 한편으론 섹시미도

느껴지는 김서연(22)양이 당선되었다.

 

김서연도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가 될 수있을까?

 

사실 얼마전 다음에서 미스코리아 진 에

대한 사전투표를 한적이 있었다.

예전에는 TV에서 황금시가대에

미스코리아 진, 선, 미 를 뽑았었는데

예전에 비하면 많이 떨어진 명성이라 하겠다.

 

 

어제 최종 선발된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는

진에 김서연(서울진)이 뽑혔다. 예전 기억으론 미스코리아 선 과 미스코리아 미에는

각각 한명씩해서 총 3명의 미스코리아를 뽑았는데 이제는 진 1명과 4명의 미와 선을

뽑아서 생각보다 많이 뽑는구나 싶었다.

 

예전 미스코리아 수영복과는 사뭇다른 요즘의 미스코리아 비키니

이제는 개인의 개성을 뽐내는것 같았다.

미스코리아 진 김서연 비키니로 보니 몸매가 부러울 따름이네요.

 

 

선에는 경북진인 신수민과 경기미의 이서빈이 뽑혔고

대구미의 백지현과 USA미의 김명선이 당선되었다.

 

 

1992년생인 김서현은 키 172.8㎝, 몸무게 51.3㎏에 33-24-35의 황금 비율 신체사이즈를 뽐냈다.

현재 이대 경영학과를 다닌다고 하니 이번에도 엄침딸로 등극할 모양이다.

장래희망은 뉴스앵커라고 한다.

 

 

미스코리아하면 한때 연예계 등용문이기도 한대

역대 미스코리아로 스타덤에 오른분들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1987년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 장윤정씨가 있구요

예전에는 활동이 엄청났는데 이혼하고 나서는 활동이 뜸하신 편이네요.

 

 

 

1988년 올림픽이 있던 해의 미스코리아진이 바로 김성령씨입니다.

아직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계시고 미모까지 아직도 여전하시죠.

뭐 너무 유명하시니가 사진은 패스 ㅋㅋ

 

 

같은해 김해리씨도 미스코리아 선 출신입니당.

 

1989년 미스코리아진은 요즘 유자식상팔자에 나오고 있는 오현경씨

활동이 뜸하다가 재기하셨죠. ^^

 

그리고 같은해인 미스코리아 선에 고현정씨도 있습니다.

 

 

1992년 미스코리아 미에 염정아씨도 지금까지 왕성한 활동 하고 계시죠

 

 

 

그리고 CF의 여왕이신 김남주씨도 미스코리아 출신이죠?

 

 

음.. 정말 미스코리아 스타가 정말 많네요.

미슴코리아 김서연씨도 스타반열에 오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