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중고차수출 문의는 편하게~

자동차와 취미생활/중고차 정보

by 공트랑 2018. 5. 22. 19:05

본문

이웃님들~ 화요일에 쉬는 것도 괜찮네요.

어제 하루 일하고 오늘 쉬어보니 하루가

어찌나 긴지 ㅋㅋ

오늘은 아시다시피 부처님 오신 날이라서

아침 먹고 여유롭게 동네에 있는 절로 향했답니다.

저희 동네 뒷산에는 절이 무려 3개나 있어

제일 위에서 부터 아래로 내려오면 차례차례

들러 절하고 비빔밥 한그릇 먹고 오는데요.

이것도 은근 운동이 된다는;;

 

 

그렇게 와서 잠깐 쉬고 나갔다 와도 하루가

아직 남아서 참 기네.. 싶습니다.

평일 같았으면 후딱 지나갔을텐데 말이죠.

분명 같은 시간인데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느껴지는 길이의 차이가 신기하네요.

서론이 조금 길었지만 지금부터 알려드릴

창원중고차수출 보실게요!

 

노후차량 판매할 때 이곳에 문의하시면

정답을 알려드립니다.

상담으로 말씀하시거나 사진을 찍어 보내셔도

되는데 차량의 상태만 정확하게 파악 가능하면

즉시 견적 가능합니다.

 

특히 오늘 알려드릴 창원중고차수출로써

국내거래와는 시세 자체가 다르다는 걸

강조드리고 싶네요.

국내에서는 아시다시피 주행거리 따지고

차량상태 따져가며 감가를 하게 되는데요.

창원중고차수출은 주행거리는 감가요인이

아니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루즈한 조건으로

거래 가능합니다.

좋은 조건으로 판매 가능한 거래가 있는데

굳이 많은 감가 당하며 차량을 판매할 이유가

전혀 없겠죠~ㅎㅎ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문의하시면 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