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중고차수출 핫한정보 알려드려요

본문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저녁 7시가 넘었습니다;;

다들 퇴근하셨을 거 같은데요.

저는 아직 퇴근 못했다는 ㅠㅠ

얼른 대구중고차수출 알려드리고

푹 쉬도록하겠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차를 팔았는데요.

생각보다 많이 받았답니다.

물론 차량 등급이 좋은 것도 있지만

업체선정을 잘한 거 같습니다.

그러고 오랜만에 친구랑 통화를 했는데

그 친구도 차를 바꿨더라고요.

기존 차량 얼마 받았는지 물었더니

깜놀~~~

 

 

세상에나 그 돈 받고 파네요 ㅠㅠ

어찌나 돈이 적던지 깜짝놀랬습니다.

차 팔기 전에 저한테 얘기라도 했으면

제가 소개해줬을텐데 말이죠.

좀 아쉽더라고요.

대구중고차수출로 거래하시면

저처럼 돈 많이 받을 수 있어요.ㅎㅎ

 

 

주행거리 상관없고요.

외관 안따집니다~~

좀 긁혀도 괜찮고 생활기스 당연히

괜찮습니다.

대구중고차수출 가능한 차종이면

굴러만 가면 된다고 합니다.

제 친구처럼 헐값에 팔지 마시고요.

이제 제값 받으면서 판매하시길 바래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