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새 원숭이 뱀 -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리뷰의 모든것/듣는책과 보는 음악

by 공트랑 2015. 7. 29. 10:00

본문

원숭이, 뱀, 새 심리테스트 해보셨나요? ^^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종류가 되게 많은데요

그중에 주말에 바닷가에 갔는데 처음보는 사람들과

친해지게 되었어요. ^^


역시 바닷가와 여름은 모르는 낯선 사람과도 금방 

친하게 해주는 마력같은것이 있나봐요.

그래서 여름에 더 피서지 썸이 많이 일어나나봐요.


암튼 너무 짧아서 딱히 심리테스트라고 할수도 없지만

그래도 재미 있어서 알려드려요.




만약 당신이 사막을 건너고 있는데

원숭이, 새 , 뱀 을 한꺼번에 데리고 가야 한다면 어떻게 할것인가?


돌싱인 친구는

"뱀은 목에 둘러서, 그리고 새는 어깨에 올리고 난 후

원숭이는 손을 잡고" 데리고 갈것이다.


여자치고는 뱀을 목에 두른다는게 좀 의외였지만 그래도

새와 원숭이는 모두 비슷한것 같았다.




난 소중한 여자니까.. 뱀 따위는 몸에 둘수는 없어서 ㅋㅋ

"뱀은 버리고 새와 원숭이는 친구와 똑같은 설정으로.."


문제를 냈던 그 사람이 이 심리테스트를 처음 들었을때

자신의 대답은 "뱀은 주머니에 넣어서 손에 들고

새는 어깨에, 그리고 원숭이 목에 줄을감아서 끌고 간다" 고. ㅡ.ㅡ





아무튼 대답은 전부 다 틀렸었는데.

난 왜 뱀을 주머니에 넣을 생각을 못했는지..


이 심리테스트에서 각각의 동물 원숭이, 뱀 , 새를 상징하는것이 있는데

원숭이는 배우자, 새는 자식, 뱀은 돈 이라는 뜻이란다.





어찌보면 비슷하게 맞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기도 했다

귀엽고 재잘대는 새는 언제라도 날아서 내 곁을 떠날수도 있을것이고

재미있고 웃겨주고 곁에서 재롱을 떨어주는건 배우자가 아닐까?


근데 뱀은 왜 돈일까? 그건 모르겠다. ㅎㅎ

아무튼 재미삼아 원숭이, 뱀, 새 심리테스트 해보는것도 좋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