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운여름,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로 언제나 뽀송뽀송하게(V티켓 체험후기)

주부 9단 살림노하우/미용정보

by 공트랑 2014. 7. 24. 09:44

본문

마트에 가면 정말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보통은
그냥 쓰던거를 써야지 하는
여성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들어요.

 

이번에 제가 쓰던거 말고
새로운 제품을 써봤는데요.
유한킴벌리에서 나온 화이트 애니데이 V티켓이라는
제품이에요.

유한킴벌리하면 유일한 박사를 빼놓을 수 없잖아요.

독립운동가이자 기업인으로써도 훌륭하기 때문에 유한킴벌리라는 브랜드명에서 주는

신뢰도를 믿고 과감히 바꿔봤어요. 

 

 

보통 팬티라이너는 평소 분비물이 많은 여성분들도

생리기간과 상관없이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거기다 활동성이 많으신분들에게 완전 딱인것 같아요.
매일매일 건강하면서도 상쾌한 느낌이 들어서
평소 양이 많으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커리어우먼의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는 팬티라이너는 에티켓을 넘어 필수품~!!

제가 왜 이렇게 칭찬을 하는지 이유가 궁금하시죠?
우선 제가 화이트 애니데이 써본느낌을 알려드릴테니까 찬찬히 살펴보세요. ^^

우선 V티켓을 지켜줄 화이트 애니데이 제품은 선택의 다양성이 마음에 들어요.

 

 

 

 


우선 향이 없는 무향 애니데이도 있구요. 향기가 나는 제품도 있어서
냄새에 민감하신 분들은 꼭 써보시길 추천해 드려요.

거기다 흡수력도 1.5배나 높은 순간흡수제품까지...
완전 양념반 후라이드반처럼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화이트 애니데이가 더욱 좋아요. *^^*

 


 

제가 써본 V티켓의 애니데이 팬티라이너 제품은 48개가 들어있는
순간흡수 제품을 써봤어요. 앞서 알려드린것처럼 흡수력이 1.5배
높은 제품인데요. 길이에 따라 15cm,17.5cm,19cm로 나누어져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써본건 일반용은 15cm 길이입니다.

 

 

흡수력이 강한제품이라 혹시 두껍지 않나 생각하실건데요

보통의 팬티라이너와 두께를 비교해보니 별로 차이가 나지는 않네요.

 

 

 

화이트 애니데이는 100% 천연순면커버로 만들어져 있어서 믿고 쓸수 있을만큼 피부자극이 적어 좋을것 같아요.

옆쪽의 점선을 따라 살짝 눌러만 줘도 깔끔하게 뜯어지네요.

 

 

 

우선 흡수력이 높아졌다니 어느정도일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 같은데요.

제가 우선 30mg을 한번 부어봤는데 너무 깔끔하게 흡수가  되어버리네요.

 

 

 

별 표시도 없어서 추가로 더 30mg을 더 부어봅니다.

역시 가운데 매직흡수홀이 있어서 그런지 밖으로 퍼지는것이 덜하고

흡수력도 완전 뛰어난것 같아요. 혹시 싶어서 뒷면을 돌려봤는데요. 완전 뽀송뽀송..^^

분비물이 많으신 분들에겐 애니데이 V티켓으로 하루 3번 V티켓으로 건강과 센스를 챙켜보세요. ^^

 

 

 

 

여름에는 습도도 높고 땀도 많이 나다보니까 아무래도 냄새걱정도 많이 되잖아요.

화이트 애니데이 팬티라이너라면 그런 걱정은 달나라에 놔두셔도 될듯 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